RASMUS FABER(라스무스 페이버) 음악 몇개... 음악

이번 일본여행 JAL 타고가면서, 우연히 들었던 오디오채널을 통해 알게된 라스무스 페이버(RASMUS FABER)...
음악성도 음악성이지만, 개인적으론 당연히 애니송을 재즈로 편곡했다는 자체만으로도 완전히 빠져들었습니다.

성간비행(星間飛行) - 마크로스F ED


주근깨(そばかす) - 바람의 검심 OP


아래는 유튜브 뒤지다 발견한 음악이 너무 맘에 들어서 올려봅니다~ㅎㅎ
이번엔 위의 중후함 넘치는 재즈와 달리 세련된 일렉트릭입니다만...아무튼 역시 좋습니다..^^
(재즈뮤지션으로서는 물론 일렉트로닉DJ로서도 꽤나 유명하다는군요.)

RASMUS FABER feat. FRIDA - HIDDEN THOUGHTS
(*실제 MV라네요)



ps.우연이 겹쳐 3월 24일 공연 정보까지 알게 되었네요...봐야겠다고 생각중...ㅎㅎ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MN=Y&GroupCode=12002210&GoodsCode=12002210

핑백

  • 루리도의 상관없는 이야기(一時的) : 라스무스 페이버 내한공연...후기 없음..ㅋㅋ 2012-03-25 16:59:19 #

    ... 음악이 좋았기에 공연은 괜찮았지만...문제는 제가 그의 오리지널곡은 제대로 모르는지라 곡목을 알고 들었으면 더 좋았을 거란 생각도 드는군요...(그를 알게 된게 예전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달 중순부터임..--;) 불만은 있었다지만, 자랑할 건 자랑...ㅋㅋ 전 자존심 접고, 포스터에 싸인 받아 왔습니다~원래 구입하 ... more

덧글

  • 공연기획사HJ 2012/03/14 14:03 # 삭제 답글

    앗 이렇게 멋진 포스팅까지... 라스무스 페이버 검색하다 우연히 들어오게 됐는데 감사드립니다~ 공연 꼬~옥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즐건 하루 되세요!
  • 루리도 2012/03/14 18:47 #

    공연기획사HJ > 혹시 실제 공연기획 하신 분이신가요?^^;
    좋은 공연 기획해주셔 감사하고요~ 멋진 공연 만들어주시길~
  • fridia 2012/03/14 14:44 # 답글

    헐 소바카스가 이렇게 달달하게 바뀌다니요. 이거 완전 명물입니다. 우와~~~
  • 루리도 2012/03/14 18:48 #

    fridia > 사실 뱅기 안에서 들은건 이건 아니었는데...동영상이 저정도밖에 없어서..^^;
    아무튼 죄다 좋아요..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Link

[Banner]



[ClustrMaps]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Flag Counter]
free counters

[Site Link]
UGA 곡검색
DAM 곡검색
JOY 곡검색

금영
TJ미디어

[유디엠] 스폰서 배너 위젯 166X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