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 vs 아오키 류지 <만약 그 사람이 이 노래를 부른다면?> └동영상only(ECT)

전혀 다른 타입의 두 모노마네천재,
고로케와 아오키 류지!!

지난 여름에 금요슈퍼프라임을 통해 방영했었던 건데,
만약 그 사람이 이 노래를 부른다면?
..이라는 컨셉으로 번갈아 의외의 노래들을 모창하였습니다!


덧글

  • fridia 2011/10/02 22:29 # 답글

    헐 모짱 쩌는군요, 특히나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하나미즈키 대박이네요. ㅇㅎㅎ
    드림캄의 대표곡인 LOVE LOVE LOVE를 마츠야마 치하루 모창으로 부르면 저런맛이 나는군요.

    프리프리의 M은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댓글 작성중인데 코다 쿠미의 큐티하니 버전....ㅎㅎㅎ 근데 이양반 표정이 더 예술이네요.
    도쿠나가 히데아키 모창버전의 앙팡만노마치라... 확실히 퀄리티가 더 나은것 같네요.

    오랜만에 크게 웃어봤습니다. 이제 인터넷도 들여놓으셨겠다 자주좀 포스트 올려주세요. ^^
  • 루리도 2011/10/03 20:48 #

    fridia > 정말 천재들이죠...^^
    모창만으론 역시 아오키 유지를 최고로 치지만...역시 고로케의 표정은 대박입니다..ㅋㅋ(표정 모노마네 보셨나 모르겠는데, 완전 강추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Link

[Banner]



[ClustrMaps]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Flag Counter]
free counters

[Site Link]
UGA 곡검색
DAM 곡검색
JOY 곡검색

금영
TJ미디어

[유디엠] 스폰서 배너 위젯 166X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