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숨기기 태그 에러...이글루스가 이상해졌다..-_- 컴퓨터,인터넷

<a class="more" -nfocus="blur()" onclick="this.innerHTML=(this.nextSibling.style.display=='none')?'[닫기]':'[열기]';this.nextSibling.style.display=(this.nextSibling.style.display=='none')?'block':'none';" href="javas-ript:void(0);">[열기]</a><div style="DISPLAY: none"></div>태그에 대해선 기본적인 거 외에는 거의 아는 것도 없고...어디선가 위와 같은 태그 긁어다 써온지 어언~....몇년인지 까먹다...아무튼, 그동안 잘 쓰고 있었는데,어저께부터 괴상한 현상이 확인되네요.숨겨져 있는 글을 열려고 하면,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
다시 뒤로 가서 누르면 되긴 하지만...불완전한 포스팅이 되어버린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죠..--;-직접TEST-[열기]
TEST
게다가 저 태그를 사용해서 'html입력'상태로 글을 올리게 되면, 글들이 따다딱 붙어서 올려지게 되네요. 이 글처럼요..--;

----------------------------------------------------------------------------------------
이제부터는
'에디트입력'으로 edit

이거 제 잘못인가요?
이글루스의 잘못인가요?
그동안 문제없이 써오다, 갑자기 이렇게 된거 이글루스의 문제인 것 같은데...
사소하지만 정말 짜증나 죽겠네요.
저 현상 때문에 글 고치길 수십번..-_- (어제 쓴 글 말고도, 과거의 긴 글 수정했다가 다시 고치느라 고생함...)

내일 이글루스가 오류를 수정해주면 괜찮겠지만, 문제없다고 하면 대체 어떻게 해야될지 참 난감할듯..-_-;
(뭐 그 땐 진짜 블로그 옮겨야할지도 모르겠군요...;;)


ps.말 나온김에 또 불만 얘기하자면,
이 그지같은 블로그는 덧글 수정도 안 되지, 하위카테고리 생성도 안 되지..-_-
정말 처음에만 좋았지, 발전성이라곤 눈꼽만치도 없는 블로그서비스같음.

ps2.test를 해보니, 문제는 저 태그 '때문'인듯...--;

핑백

덧글

  • fridia 2011/03/06 21:16 # 답글

    이글루스에 비해 티스토리는 신세계죠. . .ㅎㅎ
    그런데 전 참 이상하죠? 왜 티스토리 쓰다가 이글루스로 뒤늦게 이사온걸까요. . . .
  • 루리도 2011/03/06 21:26 #

    fridia > 아흑..어쩌자고 이런 지옥의 1번지로...ㅠ.ㅠ
  • Dack 2011/03/06 22:52 # 답글

    그러게요. 어느센가 javascript 도 javas-ript 로 처리해서 오류 메세지가 뜹니다.

    문제는 IE 호환모드에선 메세지가 안뜨더군요.(...)

    웹개발자라는 사람들이 IE만 체크하나(한숨)
  • 루리도 2011/03/06 23:16 #

    Dack > 역시 저뿐만의 문제는 아니군요... 이글루스에 짜증 나면서도 한편으론 다행(..)이라는 생각이.....역시 직접 이글루스에 문제제기를 해야겠군요.
댓글 입력 영역


Link

[Banner]



[ClustrMaps]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Flag Counter]
free counters

[Site Link]
UGA 곡검색
DAM 곡검색
JOY 곡검색

금영
TJ미디어

[유디엠] 스폰서 배너 위젯 166X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