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 근황 생활, 기타 등등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워낙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중심의 소셜네트워크가 대세인지라,
요즘 이글루를 이용하는 분들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네이버블로그는 나름 꾸준한 것 같긴 하더군요...(블로그 특유의 정보성향 글들의 수요는 여전히 있으니까요)

암튼...솔직히 말해 블로그를 재개할 생각은 없습니다만, 그냥 간만에 들어온 김에 잘 지낸다는 말 정도는 남기고 싶어졌달까요?^^

벌써 10년이 되어 가는 글들에 여전히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이 계신걸 보면 참 감사하기도 하고...
열심히 블로그 하던 예전히 그리워지네요..^^
아직 이글루스를 하고 계신 이웃분들 계시면 댓글 하나 정도 남겨주시면 반가울 것 같아요..ㅎㅎ


Ps.작년부터 도쿄에서 생활하고 있는데요...막상 오니까 덕질을 거의 못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작년부터 트와이스 덕통사고를 당해 트와이스 덕질 살짝 하고 있습니다..^^
어젠 원스재팬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다녀왔네요. 결론은 내일 따윈 없지만, 오늘은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는~ㅋㅋ


<입장전>
<관람위치>
<끝나고 나가기 전 아쉬움에 한장 더...ㅠㅠ>

만다라께에서 '오빠에게' 싱글CD를 12000엔에 팔고 있더군요. 음악(애니,게임)


출장갔다가 토요일 시간이 나서
나카노 만다라께에서 12000엔 파는 모습에 얼마나 땡기던지...ㅠ.ㅠ

하지만, 그거 살 돈으론 오미야게와 면세양주를 살 수 없어지기 때문에 포기한 나는...
오덕 실격...OTL

히스토리에 여태 못사고 있던 몇권과 중고CD 몇장 사왔네요.

(11장중 8장이 길죽한 90년대 싱글들...전 그 길죽한 싱글이 왜그리 좋은지...ㅎㅎ)

일단...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활, 기타 등등

죽어있는 블로그라고는 해도...
아무튼, 2014년은 모두모두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봅니다~!!
저도 그랬음 좋겠고...^^
암튼, 새해 복 많이 받자구요~ㅎㅎ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nk

[Banner]



[ClustrMaps]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Flag Counter]
free counters

[Site Link]
UGA 곡검색
DAM 곡검색
JOY 곡검색

금영
TJ미디어

[유디엠] 스폰서 배너 위젯 166X166